** 컨포넌트(Component)
: 여러 개의 프로그램 함수들을 모아 하나의 특정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작은 기능적 단위
ㄴ 레고에 블록 쌓듯이 개발
** 유니티에서 프레임?
: Frame Per Second, 초당 프레임, 초당 화면에 몇 번 그려질지를 의미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Debug.Log("Hellow Unity"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transform.Rotate(0, 1, 0);
}
}
** 공부할때, 참고한 블로그
http://wiki.hash.kr/index.php/%EC%BB%B4%ED%8F%AC%EB%84%8C%ED%8A%B8
https://seoksii.tistory.com/m/77
https://ko.wikipedia.org/wiki/%ED%94%84%EB%A0%88%EC%9E%84_%EB%A0%88%EC%9D%B4%ED%8A%B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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